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비투비, 코로나19 '전원 음성'…"예정된 활동 정상 진행"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공식입장을 통해 "비투비는 지난 5월 6일 선제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비투비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비투비는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6일, 비투비가 출연 중인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녹화에 참여한 댄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에 더보이즈, 아이콘, SF9,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전 출연진과 관련 스태프들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한편, 비투비는 '킹덤'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SNS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하 비투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투비는 지난 5월 6일(목) 선제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비투비 멤버 전원과 관련 스텝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비투비는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