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도시어부' 이수근, 12살 막내아들 공개…"키 많이 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6일 방송분(사진=방송화면 캡처)2021.05.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이수근이 12살 막내아들 태서를 공개했다.

6일 첫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도시어부3) 1회에서는 배지 1개를 건 4짜 붕어낚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제작진은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등에게 '자유 낚시'를 제안했다.

전국 어디든 자유롭게 출조해 4짜 붕어만 잡아 오면 전원 배지를 주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출연진은 모두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들은 제작진이 정해놓은 '모레 낮 12시까지' 4짜 붕어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서둘러 집으로 향해 짐을 싸기 시작했다.

특히 이덕화는 무려 낚싯대 40개를 챙기는 모습으로 '낚시 광(狂)인'의 면모를 보였다.

이수근은 직접 담근 고추장아찌, 열무, 파김치를 밑반찬으로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전부 고기를 잡고 먹을 것들이었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12살 막내아들 태서군을 깜짝 공개했다. 이수근은 "키가 많이 컸다"며 본인과 얼마 키 차이가 나지 않는 아들의 성장을 자랑했다.

그는 아들에게 "'도시 어부' 본 적 있냐. 누구의 활약이 제일 큰 것 같냐"고 물었다. 이에 아들은 "할아버지"라고 답해 이수근의 아들다운 웃음을 안겼다.

이수근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