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935616 0962021050567935616 07 0707002 culture 6.3.1-RELEASE 96 스포츠서울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194258000

나비타월드, 5월 가정의 달 '키즈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나비타월드가 국내 유명 호텔들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4월부터 나비타월드와 힐튼호텔이 함께 운영하는 ‘맘 앤 키즈’ 패키지가 대표적이며, 객실 내 4개의 스위트 룸과, 12개의 키즈 모바일룸으로 꾸며진다.

스위트룸은 하바 침대를 포함해 30가지가 넘는 하바, 브루더, 시쿠, 멜리사앤더그 , 슐라이히 장난감들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의 키즈 침대가 있어 가족끼리의 공간 분할로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키즈 모바일 룸은 일반 디럭스룸(기본룸) 숙박시 제공된다. 예약시 키즈룸 옵션을 선택하며,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하바 텐트 및 이동이 쉬운 장난감으로 구성됐다. 여행 시 아이들의 장난감을 따로 챙겨 오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장점이다.

국내 최초로 호텔에 만들어진 보드게임 룸 ‘하바 보드게임 룸’도 눈여겨 볼만하다.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맘앤 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아 및 아동 뿐 아니라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바 보드게임 30여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포츠서울

1층 로비 ‘베이커리 앤 커피숍’에서는 ‘하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특별이벤트 가격으로 필요한 장난감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5월 30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식 및 뷔페 공간 ‘카페 395’ 앞에 슐라이히 유니콘과 시쿠 디오라마를 전시하면서 카페 이용 고객에게 슐라이히 유니콘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SNS와 연계하여 카페 주말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시쿠 100주년 기념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테마로 ‘포레스트 캠핑’ 패키지도 선보인다. ‘호텔 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함께하는 콜라보 상품으로 마법의 숲 플레이 텐트와 아기자기한 키친 놀이도구로 꾸며진 키즈 스위트 1박과 조식뷔페 3인 무료이용, 실내수영장 3인 무료이용, HIPP 유아용 어메니티 3종 증정, 팜호퍼스 유아용 점핑바운서 대여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나비타월드 영업팀 담당자는 “지난 1년간 코로나19로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육아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부모님들께 보다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었다. 예약매진으로 이어지는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나비타월드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