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두 배 과감해진 '킬러의 보디가드2', 시놉시스 공개…6월23일 극장 개봉[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두 배 더 강력한 재미와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측이 시놉시스를 전격 공개하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를 표방한다.

4일 공개된 시놉시스에는 '짠내폭발' 보디가드 마이클, '네버다이'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 국제적인 사기꾼이자 사랑이 차고 넘치는 킬러의 와이프 소니아까지 세 사람의 환장미 넘치는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에 대한 힌트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시놉시스는 모건 프리먼, 안토니오 반데라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 소식을 알린 가운데 과연 누가 유럽을 위협하는 빌런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배가한다.

전편보다 화려해진 액션과 예측불가한 세 캐릭터의 차진 입담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구강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킬러의 보디가드2'는 감각적인 연출로 전작을 흥행으로 이끈 패트릭 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6월 23일(수) 국내 극장 개봉 예정.

시놉시스

2배로 고통받는 짠내 폭발 보디가드 안식년인데 왜 쉬지를 못하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

남편 다리우스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한 명도 버거운데 그의 와이프까지 플러스?!

설상가상으로 유럽 전역을 위기로 몰아넣는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고

인터폴의 비밀스러운 의뢰까지 추가되는데..

2배 더 강력한, 2배 더 골때리는, 2배 더 커진

모두가 기다린 1+1 트리플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 purplish@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