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87270 0512021042367687270 06 0601001 entertain 6.3.1-RELEASE 51 뉴스1 64496016 false true true false 1619160870000 related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손준호 코로나19 확진에 아내 김소현 자가격리…박세리·김준수 검사(종합)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소현 출연 뮤지컬 '팬텀' 23일 공연 취소

뉴스1

배우 손준호(왼쪽), 김소현 부부 / 한국뮤지컬어워즈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의 아내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또한 손준호와 접촉한 박세리와 김준수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손준호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3일 공식 자료를 통해 "손준호는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음을 느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이날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어 "현재 감염경로 파악을 위해 보건 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으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모든 스태프 및 접촉자 등은 즉시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수칙을 준수하겠다"며 "심려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손준호의 코로나19 확진에 따라 배우자인 뮤지컬 배우 김소연은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코로나19 검사 후 자가격리 중이다. 이에 김소현이 출연 중인 뮤지컬 '팬텀'도 영향을 받았다. '팬텀'은 이날 오후 3시와 7시30분로 예정됐던 공연이 취소됐다.

EMK뮤지컬컴퍼니는 "선제적 조치로, 관련된 모든 배우와 스태프의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 2회 차 공연을 전부 취소했다"며 "검사 결과에 따라 오는 24일 공연 진행 여부를 가장 빠르게 공식 계정을 통해 공지하겠다"고 알렸다. 또한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로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진행되는 조치이니 관객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이날 '팬텀' 공연 취소와 관련, 티켓 예매를 한 관람객 대상으로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1

박세리/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준호와 접촉한 박세리와 김준수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손준호는 지난 21일 김준수와 함께 박세리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네이버 NOW. 측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21일 '세리자베스'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손준호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해당 방송에 참여한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들은 바로 검사를 진행하고, 스튜디오 모든 구역은 방역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 방송 예정이던 홍경민 이세준 김종서의 '쌩수다'는 휴방한다. 네이버 NOW. 측은 휴방 소식을 알리며 "스튜디오의 모든 구역의 소독을 완료한 이날 오후부터 정상 스케줄대로 생방송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전에 녹화한 방송은 일정대로 온에어 된다"고 덧붙였다.

뉴스1

가수 김준수/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준수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김준수 또한 연락을 받고 검사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에 따라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