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제공|유니버스 뮤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참여한 ‘유니버스 뮤직’의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 측은 지난 21, 22일에 걸쳐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6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니크한 모양의 왕관을 쓴 채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는 붉은색 열매, 장미꽃 등으로 저마다 포인트를 갖추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독특한 콘셉트는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사하며 ‘유니버스’를 통해 선보일 신곡과 독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눈길을 끄는 점은 최근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린 멤버 수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다는 것. 이와 관련해 유니버스 측은 수진의 개별 이슈로 인해 기(旣) 작업됐던 음원을 멤버 5인이 재녹음했다고 밝힌 바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Last Dance (Prod. GroovyRoom)’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의 ‘D-D-DANCE’, 2월 발매된 조수미‧비의 ‘수호신(Guardians)’, 3월 발매된 박지훈의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신보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