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찬원 MC발탁, 버킷리스트 이뤘다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영규 기자]
국제뉴스

이찬원 MC발탁(사진=뉴에라 인스타)


이찬원 MC발탁 소식이 전해졌다.

이찬원이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 MC로 선정된 것.

오는 27일(화)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은 '건강한 신체, 건강한 정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선 활력 충전 예능 버라이어티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지고 집콕하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시대, 몸을 움직이는 운동과 게임을 통해 안방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무엇보다 노련미가 빛나는 이휘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의 박명수, 개성만점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이찬원이 '화요청백전' 공동 MC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을 통해 찰떡 케미를 뽐냈던 박명수와 홍현희가 각각 청팀, 백팀 단장으로 출격, 매주 운동이 필요한 연예인들과 함께 각 팀의 명예를 걸고 한판 시원하게 붙는 스포츠, 게임 버라이어티쇼를 만든다.

이찬원은 MC 도전에 대해 "어려서부터 MC를 맡는 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며 "오랜 꿈이었던 만큼, 나만의 매력으로 새로운 MC상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다부진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첫 녹화를 마친 후 "대본 없이 즉흥으로 펼쳐지는 게임, 운동 대결인 만큼, 그 흐름을 짚으면서 출연자들의 캐릭터까지 포착해내야 하는 과정이 어려웠지만 무척 재밌었다"고 소감을 밝혀 MC 이찬원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