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02283 0412021042067602283 08 0801001 itscience 7.0.0-HOTFIX 41 뉴스웨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18900092000

가상자산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 ‘점핑앤덤핑’, 첫 촬영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점핑앤덤핑 1부 돈의시대 첫촬영 현장 공개. 사진=K-PLAY Content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수민 기자]

점핑앤덤핑이 지난 19일 파트1 ‘돈의시대’ 강의쇼 첫 찰영에 돌입했다.

점핑앤덤핑은 화폐의 역사와 최근 이슈의 중심에 있는 ‘가상자산(암호화폐)’을 예능 포맷 속에서 다양하게 풀어낸 가상자산 경제 예능 버라이어티다. ▲드라마와 강의쇼가 합쳐진 파트 1, ‘돈의 시대’ ▲실질적인 거래를 배우고 체험해보는 파트 2, ‘펌핑게임’으로 구성됐다.

‘점핑앤덤핑-돈의시대’에서는 블록체인 연구 전문가인 김승주 고려대학교 정보대학원 교수를 비롯해 배우 임호, 김명수, 박연수, 강예빈, 개그맨 양승원과 김정겸 전 한국 외국어 대학교 철학과 교수가 출연했다. 이들은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에 대한 이론을 강의 토크쇼 형태로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가상자산의 이해를 도왔다.

강의쇼에서 김승주 교수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상관관계부터 ICO와 떠오르고 있는 DEFI, NFT까지 가상자산 시장에서 화두에 오른 내용들을 설명했다.

김 교수는 “함께 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하는 시간 내내 즐겁고 유의미한 강의로 기억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임호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몰입도 높은 강의였다”면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걱정이 많았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로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점핑앤덤핑은 오는 5월부터 다양한 OTT 플랫폼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수민 기자 k8silve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