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조한철, '갯마을 차차차' 출연 확정…신민아-김선호와 연기 호흡(공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펼친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트)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작품.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그려낼 로맨스에 더해진 따뜻한 이야기가 주목된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조한철은 극중 공진의 라이브카페 겸 호프집 주인 ‘오춘재’ 역을 맡는다. 90년대 히트곡 하나를 내놓은 채 사라져버린 비운의 전직 가수 출신으로, 연예계 활동 중단 이후 밤무대를 전전하다 바다가 좋다는 이유로 공진에 정착한 인물. 현재 중학생 딸을 키우며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살고 있다. 특유의 넉살 좋은 현실 연기로 극에 재미를 선사, ‘갯마을 차차차’의 한 축을 단단히 지탱하며 안방극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조한철에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신민아(윤혜진 역), 김선호(홍두식 역)와의 쫀쫀한 연기 앙상블 역시 관전 포인트.

매 작품 원숙함과 섬세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자유자재 묘사, 자신의 저력을 오롯이 보여주고 있는 조한철. 올해 그의 쉴 틈 없는 연기 행보가 눈에 띈다. 영화 ‘세자매’, ‘새해전야’로 시작해 tvN 드라마 ‘빈센조’, ‘지리산’, ‘갯마을 차차차’까지 거침없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것. 마치 기름종이처럼 극중 배역을 고스란히 흡수하는 그의 연기적 행보가 많은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금치 못하게 하고 있다.

이렇듯 틀에 얽매이지 않는 넓은 연기 보폭과 범접할 수 없는 내공으로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이 각인되고 있는 조한철이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오춘재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를 주목케 한다.

조한철을 비롯해 신민아와 김선호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 = 눈컴퍼니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