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갤럭시S21 반값 특가, Z클립 및 폴드2 가격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올해 1월 출시된 삼성전자의 5G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21 시리즈가 높은 인기를 끌며 2021년도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갤럭시S21 시리즈는 전작인 갤럭시S20 시리즈의 부진과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1위 자리를 탈환하기 위해 이례적으로 출고가를 100만원 미만으로 책정하고 2개월 가량 조기 출시 카드를 내보인 것의 영향으로 높은 판매를 달성했다.


출시 2개월 만에 국내 판매량 100만대를 달성했으며 미국, 캐나다 등 북미시장에 이어 일본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오는 2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일본에서는 일본의 대형통신사인 ‘NTT도코모’, ‘AU’ 등을 통해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한국 스마트폰 브랜드가 성공한 적 없었던 일본 시장에서도 갤럭시S21 시리즈에 대한 주문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갤럭시S21 시리즈가 가격 경쟁력과 함께 카메라 등의 성능을 대폭 향상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해당 시리즈는 갤럭시S21, 갤럭시S21 플러스, 갤럭시S21 울트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국내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모델은 가성비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갤럭시S21 기본형으로 전체 판매량의 약 51%를 차지했다.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갤럭시S21 기본형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반면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S21 울트라는 ‘팬텀 블랙’을 선호하는 추세다.


갤럭시S21 시리즈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최저 가격에 스마트폰을 공동구매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 ‘핫버스폰’이 화제다. 갤럭시S21 19만원대, 갤럭시S21 플러스 30만원대로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모델이 역대급 특가로 제시되고 있고, 갤럭시S21 울트라의 경우 KT를 이용하면 5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기존 모델 재고 정리에 들어간 핫버스폰에서는 갤럭시Z폴드2를 80만원대, 갤럭시Z플립은 19만원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 대해서도 업계 최저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갤럭시노트10이 공짜폰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고,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에 대해서도 가격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폰 성지’로 알려져 있는 해당 카페에서는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와 아이폰12 미니가 역대 최저에 판매되고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터넷 및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45~50만원의 현금사은품이 지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급되는 현금사은품은 가입 당일 스마트폰 등의 구매에 추가 가격할인을 지원받거나 설치 당일 현금캐쉬백 받을 수 있다.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핫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