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POP초점]'이하늘 동생' 故 이현배, 19일 부검 예정..추모물결ing(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현배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동생이자 45RPM 멤버 이현배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17일 한 매체는 이현배가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향년 48세.

보도에 따르면 현재 故 이현배의 사인을 심장마비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파악하기 위해 친형 이하늘과 소속사 관계자들은 제주로 향했다.

故 이현배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은 "경찰이 유족에게 구체적 사인 파악을 위해 부검을 요청했다. 故 이현배에 대한 부검은 주말이 끝난 뒤인 19일 실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검은 제주도에서 진행되며 부검 후 장례식을 치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안타까운 비보는 많은 네티즌들을 충격과 슬픔에 잠기게 했다.

故 이현배는 지난 2005년 45RPM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9년 KBS2 예능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2019년 45RPM 멤버 박재진과 함께 JTBC 예능 '슈가맨3'에 출연했고, 2020년 엠넷 예능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과 형 이하늘이 출연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도 출연한 바 있다.

최근 故 이현배는 FTV 유튜브 채널 '낚시형제-우리들의 버킷리스트'에 출연했다. 이현배와 이하늘이 출연한 방송은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

故 이현배는 형 이하늘의 SNS 라이브에도 얼굴을 비추며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늘 밝은 모습을 보여줬던 그였기에 故 이현배의 비보는 더욱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해당 비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의 SNS에 방문해 "형 잘 가요. 정말 보고 싶을 거예요", "너무 급작스럽네요... 편안히 쉬시길",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늘에서 더 행복하시길 바래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그를 추모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