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업★]류덕환, 8년 열애 ♥전수린과 오늘(17일) 결혼..'이광수♥'이선빈 축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류덕환/사진=헤럴드POP DB



배우 류덕환이 연인 전수린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17일 류덕환은 유명 쇼핑몰 모델 겸 CEO 전수린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이들은 당초 지난해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에 따라 일정을 조정, 최근 17일로 날짜를 확정짓고 식 준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두 사람은 8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당초 류덕환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이후 그 정체가 유명 인플루언서 겸 쇼핑몰 모델 전수린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류덕환은 지난해 8월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주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 모두가 별 탈 없이 무사히 이겨내시길 바라겠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 더욱 좋은 작품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헤럴드경제

이선빈 인스타그램



배우 이선빈은 이들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다. 지난 7일 이선빈은 자신의 SNS에 "우리 예쁜 예비신부 수린언니. 라에루랑 수링구랑 올만에 수타파티. 에헴..축가 열심히 연습할게!!"라고 전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장수 연애를 끝내고 이제는 결혼으로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열게 된 류덕환과 전수린. 이에 이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축하와 응원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87년생인 류덕환은 지난 1992년 MBC 'TV유치원 뽀뽀뽀'로 연예계에 데뷔, 드라마 '오남매', '신의 퀴즈' 시리즈, '신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위대한 소원' 등에서도 활약했고, 최근에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으며 연출을 맡은 단편영화 '내 아내가 살이 쪘다'로 호평 받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