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영표, "안정환, 방송 체질… 축구를 방송처럼 했다면 메시 없었을 것" ('백반기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이영표가 국가대표를 함께한 안정환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6일에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강원FC대표 이영표가 등장해 강원도의 맛집을 즐겼다.

이날 허영만은 이영표에게 "안정환처럼 선수 출신들이 방송에서 성공한 사례가 많지 않나. 이대표는 생각 없나"라고 물었다. 이영표는 "가족들과 방송 관계자들도 다 인정했다. 나는 방송을 하면 할 수록 안된다고 하더라. 나는 좀 재미가 없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영표는 "정환이 형은 성격도 너무 재밌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영만은 "축구할 때 안정환 선수는 어땠나"라고 물었다. 이영표는 "사람은 좋다. 나쁜 사람은 아니다. 선수 때 정환이 형이 공격수였고 내가 수비였는데 형을 봤을 땐 좀 뛰라고 얘길 많이 했다. 근데 최근에 방송을 보니까 엄청 성실해졌더라. 원래 방송을 해야했던 사람이었구나 싶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허영만은 "축구를 방송처럼 했어야 했는데"라고 물었다. 이에 이영표는 "정환이 형이 축구를 방송처럼 했다면 메시가 없었을 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