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당나귀귀' 양치승, 체지방 4%대 배우에 감탄 "거의 대회 직전 몸"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국민 트레이너 양치승이 인정한 명품 근육 배우가 등장했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근육계의 다크호스를 발견한 양치승의 인재 영입 대작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회원 수에 목말라하던 양치승은 이날 헬스장에 스스로 찾아온 배우를 보고 반가워했다.

특히 해당 배우가 40여 명의 톱배우들과 라이징 스타가 포진한 대형 배우 기획사 소속이라는 얘기를 들은 양치승은 VVIP 회원으로 극진한 대접을 하며 열혈 영업에 들어갔다.

이런 가운데 배우에게 시험 삼아 운동을 해보자고 권유한 양치승은 체지방 4%대라는 놀라운 인바디 측정 결과와 헐렁한 옷 속에 감춰져 있던 명품 근육을 보고 깜짝 놀랐다.

힘든 턱걸이 운동을 정확한 자세로 쉼 없이 소화하는 배우의 성난 등근육에 출연진들도 "진짜 대회 나가야 될 몸"이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후 양치승은 그에게 "연예인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며 적극적으로 대회 참가를 권했다고 해 과연 모두를 놀라게 만든 근육질 배우가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양치승이 탐내는 얼굴도, 근육도 완벽한 그랑프리급 원석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