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정현 조종 논란' 서예지, SNS 게시물 삭제?…"본인 계정 아냐"(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1월 오전 11시 온라인을 통해 '내일의 기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주연 서예지와 김강우, 서유민 감독이 참석했다. 서예지가 포토타임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아이필름 코퍼레이션, CJ CGV 제공)2021.04.01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배우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12일 자신의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지만 해당 계정은 본인의 것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서예지 이름으로 돼 있던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프로필 사진을 포함해 기존 게시물들이 전부 사라졌다.

이에 김정현 조종 논란을 의식한 서예지가 게시물을 모두 삭제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지만 서예지는 그 전부터도 SNS 계정을 운영하지 않았던 것으로 파악됐다.

실제 서예지는 자신의 근황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해 왔다. 6일 생일이었던 서예지는 다음 날인 7일 소속사 SNS를 통해 생일 기념 팬들이 보내준 선물 사진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배우 서예지 인스타그램 (사진 = 본인 SNS) 2021.4.12.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서예지는 김정현의 지난 2018년 드라마 '시간' 출연 당시 논란의 주된 이유라는 의혹을 받았다.

온라인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김딱딱씨(김정현). 스킨십 다 빼시고요", "행동 딱딱하게 잘하고", "(대본) 수정 잘하고", "딱딱하게 해 뭐든. 잘 바꾸고. 스킨십 노노" 등의 지시를 내렸다.

김정현은 "오늘 여자 스태프에게 인사도 안 했고요. 다른 사람한테 완전 딱딱", "감독한테 다시 한번 로맨스 안 된다고 못 박았어요", "너만 만질 수 있어 내 손은", "여자들이랑 눈도 안 마주쳤어요" 등의 답장을 보내고 촬영 현장도 찍어 보고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9일 진행된 tvN 새 주말극 '철인왕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정현 (사진 = tvN)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두고 당시 김정현의 연인이던 서예지가 그를 조종했다는 논란이 불거졌다. 김정현은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 상대 배우인 '소녀시대' 서현의 팔짱을 거부하는 등 무례한 태도로 구설에 올랐으며 결국 작품에서 중도 하차했다.

서예지, 김정현 측은 이번 논란에 대해 아직 제대로 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서예지는 오는 13일 영화 '내일의 기억' 시사회에 예정대로 참석, 그의 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