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한DS, 사이버 보안업체 엑사비스와 기술 협력 체계 구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동주 신한DS 써큐리티 큐브장(사진 왼쪽)아 이시영 엑사비스 대표 넷아르고스 판매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및 총판 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 ICT 전문기업 '신한DS'는 엑사비스와 넷아르고스 판매 기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및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엑사비스는 인공지능(AI) 기반 사이버 보안 사각 해결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맺은 엑사비스의 넷아르고스는 제로데이 침투로 발생하는 보안 사각에 대응하는 세계 최초의 ZDR(Zero-day intrusion Detection and Response) 보안 솔루션이다.

양사는 △넷아르고스의 총판 및 유지 보수 △넷아르고스 제품의 기능 개선 및 기술 협력을 통해 보안 사각으로 발생하는 사이버 위협 대응 △디지털전환(DT)을 추진 중인 금융 분야의 보안 사각지대 대응 등을 약속했다.

이성용 신한 DS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ㆍ언택트 전환에 따른 보안 사각지대를 노린 사이버 위협이 증가하는 시점”이라며 “기존 정보보안컨설팅, 보안 SI 뿐만 아니라 보안솔루션 부문까지 보안사업 확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투데이/문수빈 기자(bea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