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자라홈 새로운 컬렉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앳 홈 위드 아테나 칼데론(At Home With Athena Calderone)’ 컬렉션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디텍스 그룹의 홈 데코 브랜드 ‘자라홈(Zara Home)’과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아테나 칼데론 (Athena Calderone)이 만나 특별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새롭게 공개한 ‘앳 홈 위드 아테나 칼데론(At Home With Athena Calderone)’ 컬렉션은 아테나 칼데론이 직접 고르고 스타일링한 자라홈의 모던한 인테리어 아이템과 그녀가 소장하고 있는 빈티지 스타일의 귀중품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앞서 아테나 칼데론은 ‘라이브 뷰티풀(Live Beautiful)’, ‘쿡 뷰티풀(Cook Beautiful)’ 등 인테리어 비주얼 및 요리 관련 저서를 출간하는 등 크리에이티브 스토리텔러로서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이다.

이번 ‘앳 홈 위드(At Home With)’ 컬렉션을 위해서는 뉴욕 브루클린에 소재한 자신의 아파트를 ‘아름답게 살기’라는 본인의 스타일 철학과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동시에 빈티지한 아이템과 예술작품, 장식 소품들을 향한 애착과 열정이 잘 드러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시공간을 초월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일상적인 소재에서 독특하게 변신시킨 연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테나 칼데론과 자라홈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앳 홈 윗 아테나 칼데론’ 컬렉션은 자라홈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