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구라, 살 빠진 이유=주식 때문?…오현경 "재혼했다" (ft. 탁재훈) (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오현경이 김구라의 재혼을 언급하며 섭섭함을 드러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안 싸우니 다행이야' 특집으로 진행, 임상아, 오현경, 이용진, 이진호가 출연했다.

이날 임상아는 김구라에게 "전에도 방송에서 뵀지만 살이 좀 빠지신 것 같다. 좋은 일이 있으신가?"라고 물었다.

김구라는 "화가 좀 많았는데 좀 내려놨다. 주식 상승도 있고"라며 덤덤하게 답했다. 이에 오현경은 "최근에 재혼을 하셨다"고 말했고 임상아는 "결혼을 벌써 하셨냐.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오현경은 "'발칙한 동거'는 나랑 찍고 결혼은 다른 사람이랑 했다. 그런 남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탁재훈과의 미묘한 기류를 선보였던 오현경은 "초등학교 때부터 동네 오빠다. 동생이랑은 중, 고등학교 친한 친구고 엄마들이랑도 너무 잘 아는 사이다"라고 해명했다.

탁재훈과 김구라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오현경은 "결이 다르다. 구라 씨는 명쾌함이 있어서 재밌고 재훈 오빠는 어이가 없어서 재밌다"고 답해 이목을 모았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