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내가 찍은 영상으로 ‘보이는 컬러링’ 활용!”…SKT, V스튜디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일 T팩토리에 V스튜디오 개관

T팩토리 방문 고객, 직접 영상 촬영 후 V컬러링으로 활용 가능

헤럴드경제

고객이 T팩토리에 마련된 V스튜디오에서 직접 V컬러링 UGC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영상 컬러링’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문을 열었다.

SK텔레콤은 홍대 거리에서 운영 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T Factory)’에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V스튜디오를 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V스튜디오는 방문 고객이 직접 UGC(User Generated Contents)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거나, V컬러링 영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T팩토리 내 별도 공간에 마련됐다.

영상 촬영과 UGC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T팩토리의 V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심리테스트와 뇌파집중도 측정을 통해 본인 성향에 따른 맞춤형 숏폼 영상 스타일을 추천받고, 영상 촬영, 편집 등을 통해 UGC를 직접 제작해 V컬러링과 SNS에 업로드할 수 있다.
헤럴드경제

고객이 T팩토리에 마련된 V스튜디오에서 직접 V컬러링 UGC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V스튜디오 이용 고객들은 T팩토리에서 즉석으로 인쇄한 얼굴 하관 마스크도 받을 수 있다. V스튜디오에서 UGC 영상 제작 등의 체험을 완료하면 V컬러링 콘텐츠 할인권도 디지털쿠폰으로 제공 받는다.

V스튜디오는 4월까지 운영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인플루언서와 숏폼 크리에이터가 T팩토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 직업 등에 대해 멘토링과 특별강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SK텔레콤은 T팩토리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개인 성향을 분석해 주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김성수 SK텔레콤 모바일CO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ICT 멀티플렉스인 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스튜디오를 개관하게 됐다”며 “V스튜디오에서 고객이 V컬러링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것은 물론, 인플루언서와 숏폼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멘토링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치는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im@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