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동상이몽2' 미카엘♥박은희, 재혼스토리 공개…新 운명부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에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합류했다.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불가리아 출신 셰프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미카엘과 박은희는 모닝 키스로 아침을 시작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미카엘과 박은희가 등장해 "결혼한 지 1년 6개월 됐다"고 소개하며 새 운명부부 합류를 알렸다. 박은희는 무용 전공자로, 무용 관련 일을 해오다 은퇴 후, 요가강사로 일했다고

미카엘은 아내 박은희에 대해 "잘 챙겨주는 사람. 모든 문제와 일 잘 해결해준다"고 소개했다. 이어 박은희는 미카엘에 대해 "남편은 할 수 있는 모든 걸 총동원해 나에게 해주려고 한다"고 전하며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가게 정리 후, 처가댁에 머물고 있었다. 이에 박은희는 "잠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가게와 집 정리 후, 부모님 집에 짐이 곳곳에 있다"고 덧붙였다. 가게 정리 후, 부부는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미카엘은 신혼여행이 끝난 직후 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가게 재오픈을 할 수 없었다고 부연하며 "백수 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먼저 기상한 미카엘은 불가리아 라디오 방송을 들으며 불가리아 대표 음식 요구르트와 빵 등을 직접 만들며 바삐 움직였다. 이어 미카엘의 도움으로 일어난 박은희는 미카엘과의 폭풍 스킨십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은희는 스킨십에 대해 "온전히 사랑받는 느낌을 다 주고 있어서 너무 좋다. 더 진하게 해줘도 된다. 내가 더 스킨십을 많이 한다"고 고백했다.

박은희는 미카엘의 소속사 대표로 둘이서 2인 기업을 운영한다며 "미카엘이 셀럽일 땐 제가 매니저, 셰프일 땐 주방보조다"라고 밝혔다. 이에 미카엘은 "힘들다. 언제 남편이고, 직원인지"라고 하소연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날 두 사람은 재혼 부부임을 밝혔다. 미카엘은 이혼 후에도 바쁘게 일하며 힘들었던 때를 털어놨다. 더불어 박은희는 "미카엘과 만나기 전 결혼을 했었다. 혼인신고를 안 해서 안 한 상태에서 헤어졌다. 혼자 힘들어하다 금방 일어나 지내고 있는데 미카엘을 친구가 소개해줬다"고 고백했다.

미카엘은 박은희와의 첫 만남에서 박은희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자신의 이혼 사실을 고백했고, 박은희는 미카엘의 이야기에 자신도 같은 아픔이 있다고 털어놨다고. 두 사람은 힘든 시기에 만나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고, 양가가 모여 조촐한 식사와 함께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미카엘은 언젠가 나중에는 꼭 결혼식을 하고 싶다며 "아내는 어떤 나이가 되더라도 예쁘니까"라고 밝혔다. 미카엘의 고백에 박은희가 눈물을 흘리며 먹먹함을 안겼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