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펜트하우스 하은별' 최예빈 측 "학폭 사실무근..법적조치"[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최예빈


[OSEN=김은애 기자] 배우 최예빈이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1일 최예빈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최예빈 측은 "최초 글이 게시된 후 가장 먼저 배우 본인에게 사실 확인을 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됐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 하였으나 모두 글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학교 시절 최예빈에게 욕설을 듣고 왕따를 당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됐다.

한편 최예빈은 SBS '펜트하우스2'에서 하은별 역으로 출연 중이다.

OSEN

최예빈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앞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 에게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 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 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최예빈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