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윤종훈, 김소연과 키스 후 이상우 이용해 김소연X엄기준 사이 이간질 ('펜트하우스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예솔 기자] 윤종훈이 김소연과 엄기준의 사이를 이간질했다.

27일에 방송된 SBS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는 하윤철(윤종훈)이 복수를 계획하며 천서진(김소연)과 주단태(엄기준)를 자극했다.

이날 주단태는 기자로부터 천서진이 다른 남자와 만나고 있으며 주단태와 불화설을 내보내겠다는 제보를 받았다. 주단태는 천서진에게 기자로부터 받은 사진을 내밀었다. 사진은 천서진과 하윤철이 만나고 있는 장면.

천서진은 "모르는 사람이다. 지갑을 가지러 다시 호텔에 들어갔는데 부딪혔다. 거짓 기사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주단태는 "그 말을 내가 믿을 것 같냐"라고 분노했다. 주단태는 비서에게 호텔에서 천서진이 만난 남자가 누군지 찾으라고 명령했다.

천서진은 바로 하윤철에게 달려갔다. 하지만 이미 하윤철은 주단태를 만나고 있었다. 주단태는 "이 사진 당신 맞냐"라고 물었다. 하윤철은 "우연히 만났을 뿐이다. 사진 각도가 악의적이다. 설마 서진이를 의심하는 거냐"라며 천서진에게 "당신 피곤하겠다. 이렇게 일거수 일투족 신경쓰는 약혼자라니"라고 도발했다.

천서진은 주단태에게 "나를 못 믿은 거냐"라고 분노했다. 주단태는 "당신을 생각해서 그런거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천서진은 "우리 아직 법적으로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며 결혼과 회사 합병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천서진과 하윤철의 사진을 찍은 기자는 김소연의 실제 남편인 이상우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방송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