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스트레이 키즈 현진, 활동 중단…JYP "자숙"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활동 중단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스트레이 키즈 공식 팬커뮤니티를 통해 현진 활동 관련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JYP 측은 "당사는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약속돼 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조율해왔다. 이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돼 현진의 추후 행보에 대한 입장 발표가 늦어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 활동 중단 후 자숙할 예정"이라며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 입혔던 것에 대해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 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교 폭력 관련 JY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 소속 Stary Kids 현진의 활동과 관련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조율해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현진의 추후 행보에 대한 입장 발표가 늦어졌습니다.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입니다.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큰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