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사유리, 스벅 논란에 '엄마 사유리' 영상 업로드 연기 "죄송"[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유리


[OSEN=김은애 기자] 방송인 사유리가 콘텐츠 영상 업로드 연기를 결정했다.

26일 사유리 유튜브 채널 '사유리TV' 측은 공지를 통해 "이번 주 업로드 예정이었던 '엄마, 사유리 15화'는 사유리 님의 사정에 의해 업로드가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사유리TV' 측은 "이곳을 통해 상황 설명을 전달 드리면서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 사유리 님 인스타그램 링크로 대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사유리는 아파트 화재로 아들과 함께 긴급 대피한 후 추위를 피하려 스타벅스를 방문했다. 하지만 그는 휴대폰과 QR코드가 없어 문전박대 당했다고 알렸다.

이후 스타벅스 측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대응했다고 밝혔고, 사유리는 다시 자신이 무례했다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사유리는 "코로나 때문에 작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는 것이 겁이 났지만 대피소도 아닌 스타벅스에 잠시 머물려고 한 것은 지금 생각해도 제 생각이 짧았다"며 "오늘 스타벅스에 찾아가서 직접 그 직원에게 사과하고 대화를 나누고 왔다"고 말했다.
OSEN

사유리


다음은 사유리 유튜브 공지글 전문

안녕하세요. 사유리TV 유튜브 관리자입니다.

이번 주 업로드 예정이었던 '엄마, 사유리 15화'는 사유리 님의 사정에 의해 업로드가 연기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곳을 통해 상황 설명을 전달 드리면서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 사유리 님 인스타그램 링크로 대신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사유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