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서울 이랜드, 뉴발란스와 키트 스폰서 계약 '7년째 동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서울 이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서울 이랜드 FC는 2021시즌에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동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서울 이랜드는 창단 연도인 2015년부터 뉴발란스의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올해로 7년째다. K리그 구단 중 유일하게 서울 이랜드 FC를 후원하고 있는 뉴발란스는 지난 6년간 표범 문양을 활용한 혁신적인 유니폼을 선보였다. 특히 2020시즌에는 창단 유니폼 ‘와일드 레울’을 모티브로 구단의 상징인 표범을 가슴에 전면 배치하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뉴발란스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스포츠 용품 브랜드로 2010년부터 축구를 포함해 다양한 프로스포츠 종목의 용품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2020년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불황 속에서도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다. 이에 그치지 않고 뉴발란스는 온라인 부분을 더욱 강화해 모바일 앱을 통한 판매를 늘리고 스포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한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서울 이랜드 장동우 대표이사는 “해외 유수의 구단과 함께하고 있는 뉴발란스의 K리그 유일 키트 스폰서인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매 시즌 좋은 용품들을 선수단에 제공해 준 것에 기쁘게 생각하고, 2021시즌 우리 구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 나아가 양사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는 2021시즌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목포 전지훈련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