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배정화, 영화감독 김정현과 2020년 결혼[전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배정화가 지난해 김정현 영화 감독과 결혼했다.

배정화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배정화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배정화는 때로는 연인처럼, 때로는 동료처럼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김정현 감독과 오랜 연애 끝에 2020년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배정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 다만, 양가 가족들과 간소한 모임으로 예식을 대신했다.

이어 소속사는 "배정화가 결혼 이후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며 "항상 배정화 배우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된 배정화 배우에게 큰 축복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많은 노력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따듯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배정화는 영화 ‘목격자’, 드라마 ‘해치’, ‘왜 그래 풍상씨’, ‘보이스’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는 배우다. 다음달에는 KBS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배정화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안녕? 나야!'는 '바람피면 죽는다' 후속으로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된다.

다음은 배정화 결혼 관련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정화 배우 결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정화 배우는 2020년, 때로는 연인처럼, 때로는 동료처럼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김정현 감독과 오랜 연애 끝에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으며, 양가 가족들과 간소한 모임을 가졌으며, 이후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배정화 배우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된 배정화 배우에게 큰 축복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많은 노력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따듯한 눈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