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5794594 0582021012765794594 06 0601001 6.2.4-RELEASE 58 스포츠월드 0 false true false false 1611750619000 popular

“이때다 싶어 공격→파양 인정”…박은석, 갑작스러운 심경 변화? [전문]

글자크기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반려동물 상습 파양 의혹을 부인했던 배우 박은석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박은석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양에 대한부인을 하고 싶지 않다.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 것은 잘못된 일이 맞다. 지인들이 잘 키워줬다고 제 잘못이 없어지는 게 아니다”라고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이번 일로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도 달라졌다. 일깨워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어떤 조언이라도 따끔하게 받겠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은석은 반려동물 상습 파양 의혹이 제기 후 2번의 해명에도 찝찝함을 남겼다.

스포츠월드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은석의 예대 동기라고 밝힌 A 씨의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 한다고 비글을 작은 개로 바꿨다고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며 나왔다”면서 “일이야 본인이 노력한 거니까 결과에 대한 보상이지만 동물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 했으면 좋겠다”는 글이 올라온 뒤 논란이 시작됐다.

이에 박은석은 자신의 팬카페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면서 ‘바쁜 스케줄 와중에 이런 논란이 터지고 때마침 이때다 싶어 공격당하는 일들이 너무 많죠? 저한테까지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게 신기하고 얼얼하다’라는 글을 남겼고,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도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고양이, 잉글리시쉽독, 푸들 등을 친적, 지인에게 보냈다. 함께 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현재 교류하며 잘 지내고 있음을 확인하고 있다”면서 “사실이 아닌 일들에 대한 거짓 글과 비방에 대해선 법적 조치 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한 바 있다.

▲이하 박은석 인스타그램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박은석입니다. 우선 그 어떤 말을 드리기 전에 이미 힘든 시기에 도움이 되지 못할 망정 또 다른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저를 욕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저와 제 과거 반려동물들에 대한 문제 때문에 온종일 혼돈을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파양에 대한 부인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한 인생을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것은 잘못된 일이 맞습니다. 잘못된건 잘못 됐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몸소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나부터 달라져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도 달라지고 저처럼 심각성을 몰랐던 분들도 알게될수 있을테니까요. 변명하고싶지 않습니다.

감사하게도 제 지인들이 저 대신 키워주신 반려동물들의 안부와 좋은 환경을 올려주셨고 아이들이 잘 살고 있다는걸 보여주셨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 잘못이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제가 끝까지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너무 안타깝고 스스로도 아픈 일입니다. 책임감이 있다고 여기며 살아왔는데 그건 제 자신한테만 해당되는 이기적인 생각이었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또 다른 마음가짐이 생겼고 그 부분을 일깨워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과거에 잘못한 부분 노력해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침부터 스케줄이 있어 이제야 글 올리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멘트란은 열어 두겠습니다. 그 어떠한 조언이라도 따끔하게 받고 싶습니다. 단 저희 아이들과 현재 다른 가족 구성원으로 잘 살고 있는 아이들의 언급이 아닌 저에 대해서만 충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내 삶을 살고 내 가정을 지키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오늘일에 대해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 캡처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