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정가은 “위장 이혼 오해 받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위장 이혼 오해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지난 25일 방송될 채널A 토크쇼 ‘애로부부’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그는 “많은 회차 중 위장 이혼, 위장 결혼이 나오는 15회 ‘위장 부부’ 편에 굉장히 감정 이입이 됐다”면서 “저 역시 이혼하고 난 후 위장 이혼 오해를 받았다”고 말했다.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다 2년 만인 2018년 1월 이혼한 정가은은 “예전엔 무조건 사람을 믿고 속기도 많이 속았는데 힘든 일을 겪고 보니 매사에 신중해지고 또 감사하게 된다”며 “제가 아프지 않은 것만 해도 너무 감사한 일이다”고 했다.

정가은은 2019년 12월 전 남편 A씨가 전과를 숨기고 결혼한 뒤 자신의 명의로 개설한 통장을 통해 132여억원을 편취했다며 A씨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사기 혐의 등으로 고소했다. 이혼 과정에서 전 남편 A씨가 고가의 중고차를 이용한 대규모 사기 행각을 벌여온 사실을 알게 됐고, 사기행각을 벌일 당시 A씨가 정가은 명의 통장을 개설해 사용한 점도 드러나 충격을 줬다.

정가은은 이날 방송에서 “딸이 남자친구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면 양가 부모 허락 하에 1년 동거를 하라고 하고 싶다. 집안끼리 왕래도 좀 하고 싶다. 너무 무분별하게 하라는 게 아니라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happy@mk.co.kr

사진ㅣ채널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