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AIA생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회원이 삼성 갤럭시 워치 구매 시 고객의 건강 활동에 따라 최대 100%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갤럭시 프로그램을 2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AIA생명 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경우 사람들의 신체 활동이 더욱 증가한다는 연구 사실에 기반해 기획된 것으로, 새해를 맞아 스마트한 건강 관리를 필요로하는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지난 2018년 SK C&C 및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된 이래 대한민국 1등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AIA 바이탈리티’가 대한민국 1등 스마트 워치인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와 협력해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탈리티 멤버십 가입자이자 바이탈리티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 모바일 앱 내의 회원 전용 몰에서 본인 명의 삼성카드를 사용해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시작일부터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습관’에서 제공하는 주간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갤럭시 워치 3’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각각 24개월, 1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서비스 기간 중 모든 주간미션을 달성하면 디바이스 구입 비용 100%를 모두 돌려받는 셈이다.

AIA생명은 프로그램 공식 론칭에 맞춰 AIA그룹이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와 연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AIA생명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 리버풀과의 빅매치가 예정된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중 경기장 LED 배너에 등장하는 갤럭시 프로그램에 대한 문구를 포착해 댓글에 남기거나, 사진촬영이나 캡쳐를 통해 시청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2월2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운드짐 이용권(30명)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3명)를 제공한다.

AIA생명 손익준 바이탈리티 파트너십&경험팀장은 “AIA생명 고객에게 보험 보장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 및 증진하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oung0708@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