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성훈♥이가령, 뜨거운 첫날밤…피비(임성한) 복귀작 '결혼작사 이혼작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과 이가령이 애정이 뚝뚝 떨어지는 첫날밤을 공개하며, 피비(Phoebe, 임성한)표 부부극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이다.

성훈과 이가령은 ‘결사곡’에서 각각 능력 있는 변호사 판사현과 아나운서 출신 라디오 DJ 부혜령으로 변신한다.

판사현(성훈)은 부혜령(이가령)의 화려한 드럼 실력에 끌렸고, 부혜령(이가령)은 2세 없이 둘만 살겠다는 약속을 받아준 판사현의 패기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던 터다. 결혼과 자신의 삶에 균형을 맞추고 싶은, 30대 딩크족 부부를 대표한 두 사람이 사랑으로 끝까지 부부생활을 지켜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와 관련 성훈과 이가령의 정열적이고 뜨거운 첫날밤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판사현과 부혜령, 30대 부부의 시작을 알리는 가장 타올랐던 장면이다. 판사현은 활력 넘치는 연하남답게 부혜령을 번쩍 안아 박력 있게 침대에 눕히고, 연상녀 부인 부혜령은 장밋빛 미소로 화답하며 판사현을 안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턱시도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호텔 방으로 들어온 두 사람은 격렬한 입맞춤을 나누는가 하면, 판사현은 달콤한 멘트로 심장을 녹이며 ‘과당 주의보’를 발발시킨다. 달달한 판사현과 부혜령의 행복한 순간들이 신혼의 맛을 제대로 살리며 설렘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성훈과 이가령의 ‘또 다른 연애의 시작, 결혼식 첫날밤’ 장면은 지난해 11월에 촬영됐다. 성훈은 ‘신기생뎐’에 이어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작품 속에서 두 번째로 첫날밤 장면을 촬영하게 된 상태. 성훈과 이가령은 리허설을 통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합을 맞춰본 후 농염한 장면을 매끄럽게 소화했다. 이가령이 자신을 공주님 안기로 들어야 하는 성훈에게 걱정을 전하자 오히려 성훈은 장난을 치며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30대 부부에게 있어 결혼 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순간인 만큼 진한 핑크빛 임팩트를 전달하고 있다”며 “‘결혼작사 이혼작곡’ 첫 회부터 확실하게 다른 색깔을 선보일 세대별 커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지담미디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