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51세' 박소현 "4월 26일 저 결혼합니다" 깜짝 결혼발표?..상대는 누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박소현


[OSEN=김은애 기자] 박소현(51)이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소식으로 이슈의 중심에 섰다. 다름 아닌 라디오와 결혼한다는 것.

22일 SBS러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다들 이 소식 듣고 깜짝 놀라셨죠? #최초공개 #우리 디제이 #결혼발표(마지막장까지 꼭 넘겨주세요) #sbs #라디오 #박소현의러브게임 #러브게임 #박소현 #20주년 #셀프 #축하축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 속에는 박소현이 '4월 26일 저 결혼합니다!!'라고 적힌 스케치북 종이를 들고 있다. 하지만 스케치북 귀퉁이에는 작게 '라디오랑..'이라고 쓰여져있다.

OSEN

박소현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인 줄 알고 놀랐다" "낚였다"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박소현은 동안 미모까지 뽐내 감탄을 더한다.

박소현은 현재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DJ를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센스 있는 진행과 편안한 목소리는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OSEN

박소현


이에 힘입어 박소현은 '박소현의 러브게임'을 지난 1999년부터 2007년 4월까지 무려 8년 동안 진행했다. 이후 이 방송은 2007년 4월부터 2008년 10월까지 '그대의 향기라는 방송으로 대체됐다. 2008년 10월 '그대의 향기'가 없어지고 다시 부활한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2021년에 20주년 맞게 된다.

이가운데 박소현은 '박소현의 러브게임'과 깜짝 결혼 발표로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과연 박소현은 앞으로 또 DJ로서 어떤 활약을 계속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박소현의 러브게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