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KT, 22일부터 갤럭시S21 개통 시작... 실시간 소통 행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KT는 갤럭시S21 사전개통을 맞아 BJ쯔양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핑 먹방 Live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갤럭시S21 사전개통을 맞아 'BJ쯔양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핑 먹방 Live'를 개최했다. 갤럭시S21 사전개통은 시작은 22일로 공식출시는 29일이다.

행사는 고객 안전을 위해 '비대면 Live 전야제' 형식으로 KT 공식 유튜브 채널과 쯔양 채널에 실시간 중계됐다. 먹방 BJ '쯔양'과 방송인 '박권'이 안다즈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추첨을 통해 초청된 사전예약 고객 5명과 함께 갤럭시S21 출시와 실내 캠핑 등의 주제로 이색적인 캠핑 먹방 콘셉트로 진행했다

먹방 메뉴는 떡갈비와 안다즈 호텔의 대표 디저트인 '알래스카'를 먹방 메뉴로 구성했다. 특히 안다즈 호텔 수석 쉐프 하미쉬 릴이 직접 출연해, 불쇼와 함께 디저트를 설명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출연자는 직접 V컬러링을 시연하고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설명하면서 시청자 궁금증을 풀어냈다.

전자신문

KT는 갤럭시S21 사전개통을 맞아 BJ쯔양과 함께하는 온라인 캠핑 먹방 Live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갤럭시S21 개통을 기념해 사전개통일인 22일부터 종로 광화문 KT스퀘어에 와이파이6E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KT는 지난 해 12월 국내 최초로 와이파이6E 무선 공유기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와이파이6E는 스마트폰 기준 최고 2.4bps의 속도로 와이파이6 대비 2배 빠른 속도로 제공하며 갤럭시S21은 와이파이6E를 지원하는 첫 스마트폰이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매장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갤럭시S21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갤럭시S20과 유사한 흐름을 보였다고 밝혔다. 갤럭시S21는 낮은 출고가로, 갤럭시S21 울트라는 넓은 화면과 S펜 기능 지원 등으로 인해 사전 예약 비중이 갤럭시S21 플러스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고객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S21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