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집콕에도 운동은 해야…GS샵, 나인닷 런닝패드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슬림한 디자인…6개 지지대로 소음걱정 덜어

뉴시스

[서울=뉴시스] 나인닷 런닝패드. (사진=GS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예슬 기자 = GS샵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한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나인닷 런닝패드'(69만8000원)를 단독 론칭한다. 렌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이 상품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이달 출시한 최신 모델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8.5㎝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모터(800W)도 탑재했다. 최대 하중 110㎏으로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다. 최고 속도는 12㎞/h다.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켜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전우정 GS샵 상품담당자(MD)는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홈트레이닝 제품들을 판매해 왔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엄선해 누구보다 발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