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AK몰,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설 선물도 언택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 AK몰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AK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언택트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 내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대방 연락처를 입력한 뒤 결제하면 끝이다. 간단한 메시지를 담은 '메시지 카드 작성' 역시 가능하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문자메시지로 선물을 확인한 뒤 배송지와 상품 상세 옵션을 직접 입력하면 된다.

만약 4일 이내에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선물을 수락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된다. 서비스 도입에 맞춰 2월 5일까지 '선물하기' 첫 이용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선물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적립금 3000을 페이백한다.

AK플라자 설 명절 선물 세트는 지난 11일부터 각 점 식품관 설 선물데스크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본판매가 진행된다. AK몰 내 AK플라자 관의 백화점 설 명절 선물세트도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하다.

AK몰 마케팅 담당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