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쿠론, 뮤즈 신민아와 '아이 엠 쿠론' 봄·여름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쿠론 멜리아 릴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 NOW’를 22일 공개했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 중 첫 번째 화보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로 ‘멜리아 릴레’백과 함께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그레이, 그린, 브라운, 블랙등 4가지다.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백이 함께 하며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활용가능하다. 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라떼베이지, 카푸치노크림, 블랙 등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 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