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게 왜 속옷?"…BJ감동란, 식당 성희롱에 '의상' 해명까지 [엑's 이슈]

댓글 1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BJ감동란이 한 식당에서 성희롱 발언을 들었다는 사실을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이 당시 그가 착용했던 의상에 대해 지적하자 그는 직접 해명에 나서며 억울함을 표했다.

지난 19일 BJ감동란은 '레전드 과학 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이는 앞서 아프리카TV에서 진행했던 생방송 중 일부를 편집한 영상이다. 해당 영상에서 BJ감동란은 "1년 만에 찾은 단골집"이라며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 강남에서 부산까지 왔다고 이야기했다.

BJ감동란은 주문한 음식들을 먹으며 연신 맛을 극찬했고, 음식을 하나 더 추가하고 화장실에 다녀왔다. 그러나 그가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관계자 세 명이 BJ감동란을 험담하는 목소리가 생방송을 통해 그대로 전파를 탔다.

식당 관계자들은 주방에서 "저런 옷은 어디에 입는 거지?", "처음에 바지를 입었나 안 입었나 한참 봤다", "티팬티 입은 거 아닌가?", "아이고 세상에", "별로 예쁘지 않다 얼굴도" 등 BJ감동란의 의상을 지적하는 등 험담을 했다.

개인 방송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이를 지적했고, 자리에 돌아온 BJ감동란은 채팅 내용을 보고 "다시보기를 보면 알 수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내가 여기서 10만원 주고 밥 먹는데 욕먹을 필요는 없잖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지"라며 다시 보기로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사실 여부를 확인한 BJ감동란은 식당 관계자를 불러 "지금 제가 방송 중이지 않냐. 이 사람들이 사장님이랑 선생님들이 제 욕하는 걸 들었다고 해서 확인을 해봤다. 제가 10만원 넘는 돈을 내고 식사를 하면서 욕을 들어야하냐. 티팬티 입은 거 아니다"라고 공손하게 이야기했다.

사장은 "죄송하다. 황당해 이런 복장을 안 봐가지고"라며 거듭 사과를 했다. 이에 BJ감동란은 "팬티 한 번 확인해 보겠냐"며 분노했고, 사장을 제외한 다른 직원들의 사과도 요구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의 자막을 통해 다른 이들의 사과는 끝까지 없었다고도 전했다.

그대로 계산을 바치고 나온 BJ감동란은 "내가 식사를 끝내고 나간 다음에는 욕을 할 수 있다. 내가 안 보는 데서. 그런데 방송하는 거 알면서 내 욕을 한 거잖아. 나 들으라고"라며 가게를 나와서도 분을 삭이지 못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의상에 대한 지적을 하기도 했다. 이에 BJ감동란은 20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전복죽집 드레스코드 해명'에 나섰다.

BJ감동란은 방송을 통해 식당 성희롱 사건을 언급, 식당 방문 당시 입었던 의상에 대해 말이 나오는 것을 해명했다. 그는 "긴팔 옷이었고 카디건도 걸치고 있었다. 가슴골도 이 정도밖에 보이지 않았다"며 해당 옷을 입은 전신 사진까지 공개, "이 옷이 왜?"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속바지 미착용에 대해서도 "속바지가 살색이어서 보이지 않았다"며 "티팬티를 입었다는 걸 어떻게 아나"라고 분노했다. 또한 '의상이 속옷 같다'는 악플에도 "이게 왜 속옷이냐"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또한 BJ감동란은 "알아서 사과문을 올리길 바란다"며 성희롱을 한 해당 식당에 재차 사과를 요구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BJ감동란 유튜브, 아프리카T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