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32kg 감량` 홍지민, 다이어트식은 밥 없는 김밥 "생각보다 맛있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보미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음식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 없는 김밥. 어제의 식단.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더 맛있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아 약간의 탄수화물도 꼭 필요합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계속 고민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글과 함께 밥이 없는 김밥 사진을 공개했다. 밥 없이 달걀과 각종 채소들로만 만들어진 김밥이 눈길을 끈다.

홍지민은 일주일에 하루는 금식을 하고 있다며 "진짜 적성에 안 맞네요. 하지만 건강에 좋다하니 한번 해내보는걸로요. 살다보니 건강검진 때문에 말고 금식 해보긴 또 처음이지만 좋다고 하니 해보는 걸로요. 모든건 습관이니까요. 아자아자 화이링"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홍지민은 둘째 출산 이후 다이어트로 32kg를 감량해 화제가 됐다. 요요 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했던 그는 지난 13일, 2018년에 맞췄던 드레스의 지퍼가 올라가지 않는 사진을 게재하며 또다시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

그는 다이어트 선언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경과를 보고하고, 남편과 함께 아파트 계단을 오르내리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소통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홍지민의 다이어트 의지에 "작심삼일 되지 않게 함께 화이팅", "밥 없는 김밥이라니 너무 슬프지만 조금만 참아봐요", "목표치까지 함께 달려요"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2006년 일반인 도성수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홍지민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