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폭풍성장 담호와의 '힐링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아내의 맛'에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출연한다. TV 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담호와 5개월 만에 전격 컴백,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될 TV CHOSUN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2회에서는 5개월 만에 돌아온 이필모-서수연 부부가 놀라운 성장 속도와 함께 언어 천재로 거듭난 담호와의 '힐링 일상'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필연 부부는 지난 116회에서 이하정-유담 모녀와 함께했던 '담호랜드' 개장 이후 약 5개월 만에 얼굴을 내비쳤다. 필연 부부의 방문을 환호와 박수로 맞이하던 스튜디오 아맛팸들은 아장아장 걷던 '아맛' 대표 순둥이 아기 담호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하자 놀라워했다.

특히 담호는 쑥쑥 자란 키를 자랑하며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또 한 번 뒤흔들었다. 필연 부부가 담호의 키를 재기 위해 나선 가운데, 5개월 전 79cm였던 담호의 키가 88cm를 돌파하자 감탄이 터져 나왔던 것. 16개월 영유아 키 상위 0%에 당당히 등극하면서, 특급 우량아의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담호는 이제는 한글은 물론, 영단어까지 척척 맞히는 '언어 천재'로 거듭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엄마와 단어 맞히기에 나선 담호가 연달아 답변을 내놓자 아맛팸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던 상황. 모두를 놀라게 만든 16개월 담호의 단어 맞히기 실력은 어떤 수준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욱이 필연 부부는 오로지 담호만을 위해 개장했던 '담호랜드'에 이어, 이번에는 담호의 소근육발달을 위해 특별한 촉감 놀이를 선보였다. 16개월 인생 처음으로 느껴보는 촉감에 순둥이 담호도 신이 나서 온몸으로 기쁨을 표출했던 상태. 담 회장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든 촉감놀이의 정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필연 부부와 담호는 구강검진을 위해 인생 첫 치과를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어떤 병원에서 주사를 맞아도, 검사를 받아도 이렇게 평온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울지 않고 의연한 태도를 보였던 '선비 담호'가 힘든 치과 검진에 도전한 것. 그러나 검진을 마친 담호의 치아 상태에 비상신호가 감지되자 필연부부는 당황스러움과 걱정을 내비쳤다.

과연 어른들도 무서워하는 치과에서도 '선비 담호'의 면모가 여실히 드러날지, 필연 부부를 당혹시킨 담호의 구강 검진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키부터 언어 실력까지 모든 면에서 훌쩍 자란 담호의 모습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며 "'스윗 일상' 필연 부부와 여전히 귀염뽀짝한 담호의 행복한 일상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32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