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네이버 스포츠, 스페인 국왕컵 생중계...이강인 출격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 네이버 스포츠가 스페인 국왕컵(코파 델 레이)을 생중계한다.

네이버 스포츠는 2020/21시즌 스페인 코파 델 레이 32강전의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스페인 국왕컵 32강은 오는 18일 오전2시 AD알코르콘과 발렌시아CF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레알 마드리드(21일)와 바르셀로나(22일) 경기가 이어진다.

코파 델 레이는 스페인 축구협회에 소속된 프로 및 아마추어 클럽이 모두 참여하는 대회로, 영국과 이탈리아, 독일 등 다른 나라의 축구협회(FA)컵과 같은 지위의 대회다.

이강인(21) 선수가 소속된 발렌시아를 포함해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등 명문구단이 모두 출전한다. 우승 시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이 주관하는 유로파리그 티켓이 주어진다.

코파 델 레이는 지난해 12월16일 1라운드를 시작으로 올해 4월17일로 예정된 결승전까지 5개월 동안 치뤄진다. 코파 델 레이의 경기 일정과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포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스포츠 관계자는 "생중계뿐만 아니라 VOD서비스도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축구팬들이 스페인 축구의 진수를 편한 시간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