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골대 강타' 손흥민, 득점 선두 탈환 재도전…셰필드전 출격 준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골대와 슈퍼세이브로 득점 랭킹 1위 탈환을 눈앞에서 놓친 손흥민(토트넘)이 ‘리그 최약체’ 셰필드전에 나선다.

현재까지 리그에서 12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모하메드 살라에 이어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해 있다. 이번 주말 손흥민이 골을 넣어 득점 선두로 도약할 수 있을까.

토트넘과 셰필드의 20-21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경기는 오는 17일(이하 한국 시간) 일요일 밤 10시 55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 누구나 결제 없이 생중계와 가장 빠른 하이라이트를 만날 수 있다.

손흥민은 풀럼전에서 선발 출격했지만, 골대와 상대 키퍼의 선방에 막히는 불운을 맞이했다. 쉽게 승리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자 토트넘의 무리뉴 감독은 “좋지 못했지만 이길 수 있는 경기력이었다. 많은 기회를 놓친 결과”라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 케인을 앞세워 리그에서 베스트 멤버를 중용해왔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마지노선인 4위까지 올라서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이들의 활약이 필수다. 이런 상황에서 다가오는 셰필드전 역시 손흥민은 선발로 출격할 가능성이 높다. 지난 경기에서도 득점에만 실패했을 뿐 상대 수비 뒷공간을 공략하는 등 경기력은 준수했기 때문에 손흥민은 무리뉴 감독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상대인 셰필드의 현 상황을 보면, 손흥민의 득점 가능성은 더욱 높아진다. 셰필드는 올 시즌 리그에서 단 1승만 챙기며 최약체로 평가받는 팀이다. 두 차례 무승부도 풀럼과 브라이튼을 상대로 겨우 거둔 성과다. 손흥민으로서는 여러 골을 몰아치며 득점 순위 선두로 치고 나갈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 손흥민이 리그 13호골과 그 이상의 득점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토트넘과 셰필드의 맞대결은 오는 17일 일요일 밤 10시 55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제보> lm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