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심은진 결혼` 전승빈 측 "홍인영과 2019년부터 별거·지난해 4월 이혼" 해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심은진-전승빈. 사진|스타투데이DB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40)과 배우 전승빈(35)이 결혼을 알린 뒤 전승빈의 전 아내인 배우 홍인영(36)이 의미심장한 글로 눈길을 모은 가운데, 전승빈 측이 입장을 밝혔다.

전승빈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전승빈이 전 아내 홍인영과 작년 4월 이혼했다. 2019년도부터 별거했으며, 지난해 4월 이혼을 확정했다. 별거 전부터 사이가 소원했었다. 두 사람의 이혼은 협의 이혼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전 아내 홍인영과의 이혼 시점과 배우 심은진과의 교제 시점이 겹치는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 "그건 절대 아니다"고 해명하며 "이혼 후 교제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심은진은 지난 1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 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고 깜짝 혼인신고 소식을 알렸다. MBC 일일극 '나쁜 사랑'을 통해 만나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결혼에 골인했다.

심은진과 전승빈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전승빈의 전 부인 홍인영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모습을 캡처해 올렸다. 유아인의 명대사 '어이가 없네'로 유명한 그 장면이다.

스타투데이

홍인영. 사진ㅣ홍인영 인스타그램


홍인영의 지인은 "어이가 없다"고 댓글을 달았고, 홍인영은 "서서히 알게 되겠지"라고 답글을 달았다. 홍인영은 또 "저 또한 개인적인 힘든 일이 많은 해였대. 아니 누가? 나잖아", "그니까 너무 묘하게 겹치네", "2018년 결별이랜다. 2020년 ㅇㅎ했는데. 이야기를 정도껏해야", "할많하않" 등의 글을 남겼다.

홍인영은 한 이동통신사 광고에서 ‘공대 아름이’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다. 전승빈과 2009년 드라마 ‘천추태후’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교제를 시작, 7년간 교제하다 2016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 2집 ‘야야야’로 데뷔했다. 베이비복스 활동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대조영’ ‘라이프 특별조사팀’ ‘거상 김만덕’ ‘노란 복수초’ ‘그녀의 신화’ ‘야경꾼 일지’ ‘사랑이 오네요’ ‘부잣집 아들’ ‘빅이슈’ ‘나쁜 사랑’ 등에서 활약했다.

전승빈은 2006년 연극 ‘천생연분’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못말리는 결혼’ ‘애자언니 민자’ ‘천추태후’ ‘근초고왕’ ‘대왕의 꿈’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나쁜 사랑’,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 출연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