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바람 때문 NO‧女 후배 고소에도 남의 편"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 (우이혼)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우이혼'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이유를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영하는 다음 날 선우은숙 집을 다시 찾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지난 밤 '뱅쇼 토크'로 화기애애했던 분위기와 달리 찬 바람이 불었다. MC들이 의아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지난 밤 이야기가 그려졌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와의 식사에서 한 후배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날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하는데도 (당신은) 내 편을 안 들어주더라"며 "후배 여자가 날 고소하겠다고 해서 내가 고소하라고 했잖아"라고 말했고, 이영하는 "난 모르는데"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선우은숙은 "날 연예계 생활 못하게 하겠다고 했다. 우리 이혼한 이유 중 가장 큰 게 뭔지 알잖아. 남들이 이영하 씨 바람때문에 헤어졌다고 하지 않나. 난 그것 때문에 헤어진게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선우은숙은 "그 여자가 그런 상황이 됐잖아. 자기한테 연락이 얼마나 많이 왔냐. 모른 척 하라고. 자기가 '난 모르는 일이다' 그랬다. 나는 그 여자가 뻔뻔스러운게 싫어서 상대 남자한테 이야기해줬다. 상대 남자가 이영하 씨 후배다. 그런데 그 남자가 허위사실 유포로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이영하 씨한테 확인해보라고 했는데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고 하더라"고 속상했던 당시 이야기를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자세한 일은 모르겠는데 어떤 후배의 삼각관계에 얽힌 것 같다. 이영하 씨는 모르는 일이다 한 거고, 선우은숙 씨는 정리를 해주려고 했던 것 같다"고 두 사람의 이야기를 정리했다.

선우은숙은 "그것 때문에 우리 6개월 사이가 안 좋았다. 자기가 '남의 일에 간섭 안 해. 그래서 단순한가봐' 하니까 하는 이야기다. 그게 장점일수도, 단점일수도 있다"라며 "별거 하면서 그런 결정을 내리고 갈 때 '그 사람이 이렇게까지 이야기하는데 왜 내 편 안들어주지' 그게 내 상처였다"고 제3자로 시작된 별거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영하는 "고소 이야기는 몰랐다"며, 처음 듣는 이혼 사유에 말을 잃었다. 이내 그는 "난 단순한 사람인데 세상 살기 어렵다"고 어렵게 말을 꺼냈고, 두 사람의 분위기는 얼어붙었다. 이때 아들 부부가 등장해 가까스로 싸늘했던 분위기를 만회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