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펜트하우스' 김병현, 엄기준 절친 투수 역으로 초특급 특별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펜트하우스'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특별 출연한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펜트하우스'에 역대급 특별 출연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극 중 주단태(엄기준) 절친 투수 역으로 전격 등장, 첫 드라마 도전에 나선다.

극 중 주단태 이규진(봉태규) 구호동(박은석)이 야구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다. 그라운드에 올라선 김병현은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드리운 채 볼을 던지는 데 이어 주단태 이규진 구호동은 김병현의 볼을 치기 위해 타자석에 오른다.

더욱이 김병현이 가벼운 몸놀림으로 그라운드를 장악하는 등 여유로움을 드러냈지만 타자석에 서 있는 주단태 구호동 이규진은 긴장감을 내비쳐 시선을 모은다.

하지만 이내 주단태가 구호동의 멱살을 휘어잡고 있는 모습이 담기면서 야구장이 아수라장이 돼버린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구호동이 주석훈(김영대)의 동급생 폭행 영상을 삭제하는 대가로 주단태에게 뇌물을 받고 주단태 사무실을 찾아가 형님이라며 넉살을 부리는 등 주단태 주변을 맴도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구호동이 민설아(조수민) 양 오빠였음이 밝혀짐과 동시에 심수련(이지아)을 향한 복수심을 드러내 충격을 안겼다. 주단태와 구호동이 야구장에서 만나게 된 내막에 대해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병현의 특별 출연은 '펜트하우스' 제작진과의 친분으로 성사됐다. 김병현의 촬영장 등장 소식에 현장은 그야말로 들끓었던 상태다.

엄기준 봉태규 박은석과 주동민 감독은 물론 현장의 스태프들까지 모두 김병현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면서, 그 어느 때보다 유쾌하고 활기찬 분위기가 조성됐다.

더욱이 봉태규는 김병현에게 사인을 받기 위해 미리 공까지 준비해오며 '찐 팬'임을 인증했고 감독과 배우들 역시 김병현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함께 인증샷을 연달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김병현은 메이저리그를 호령했던 전설의 투수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명품 투구폼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끌어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12회는 오는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