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 김민형 전 아나운서와 오늘 결혼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경훈 기자]

머니투데이

5일 김대헌 호반건설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은 김민형 전 SBS 아나운서가 지난 6월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궁금한 이야기 Y’ 10주년 인터뷰를 앞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대헌(32) 호반건설 대표와 김민형(27) 전 SBS 아나운서가 5일 결혼식을 올렸다.

김 대표와 김 전 아나운서의 결혼식은 이날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일부 언론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손을 꼭 잡고 입장하는 두 사람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가족, 지인들만 모여 소규모로 진행됐다. 주례는 영화배우이자 전 국회의원인 신영균이 맡았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지난해 10월 교제를 시작, 열애 1년 여 만에 결혼에 성공했다. 김 전 아나운서는 결혼을 앞두고 지난달 1일 SBS를 퇴사했다.

서울여대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김 전 아나운서는 2018년 SBS에 입사해 'SBS 8뉴스' '스포츠투나잇' '궁금한이야기Y'를 진행했다. 지난 7월 김 대표와의 교제를 인정해 주목받았다.

김 대표는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의 장남으로, 호반건설의 지분 54.73%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호반건설은 김 대표가 중심이 돼 신기술 벤처·중소기업, 스타트업에 적극 투자하는 한편, 스마트건설 체계를 갖추는데도 선도적으로 나서고 있다는 평가다.

정경훈 기자 straight@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