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로또싱어’ 임태경, 따뜻하면서도 묵직한 위로로 감동 선사 [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뮤지컬계 황태자 임태경이 경연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되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10회에서 임태경이 따뜻하면서도 묵직한 위로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임형주의 ‘천개의 바람이 되어’를 선곡한 임태경은 “여러분들을 따뜻하게 안아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이 곡을 준비했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다진다. 선곡을 들은 미스터붐박스는 “성스러운 느낌이 난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매일경제

‘로또싱어’ 임태경 사진=MBN


덤덤하게 첫 마디를 뗀 임태경은 특유의 울림 있는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한다. 하나하나 곱씹으며 내뱉는 가사는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공감과 뭉클함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잔하면서도 묵직한 감동에 관객 심사위원은 눈물을 훔치는가 하면, 황보라는 “왜 이렇게 금방 끝나?”라며 아쉬움 가득한 모습을 드러낸다. 또 박성광은 쉽게 가시지 않는 여운에 말을 잇지 못하다가 “제가 요즘 위로가 필요한 시기였는데. 마음의 위로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진심 어린 감상평을 전한다고 해 그가 꾸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따뜻한 위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토닥일 임태경의 무대는 ‘로또싱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