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632288 0962020120564632288 06 0603001 6.2.2-RELEASE 96 스포츠서울 64496016 false true false false 1607157369000 related

조현 "코로나19 검사 받고 영화 인터뷰? NO" 해명[공식]

글자크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베리굿 조현이 코로나19 검사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5일 조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라며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가 되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서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라며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 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기사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건강은 괜찮나요,, 힘내세요라는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가슴이 아려왔습니다”라며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지쳐계실 의료진 분들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의료진 분들을 포함해 현재 병원에 계신 분들.. 격리 중이신 분들께서 건강하실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을 이뤄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현의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조현 측의 늑장 대응에 대한 비판이 이어졌다. 조현은 음성이 나왔다.

다음은 조현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현입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게 힘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응원의 글을 씁니다.

근래 기사 중 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음에도 영화홍보 인터뷰에 참석한 것으로 오보가 되었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 영화홍보 인터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소속사로부터 코로나19 검사를 받아보라는 연락을 받았으며 연락 이후 즉각 강남보건소에서 감염여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는 2주간 자가 격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이후 제 사소한 부주의 하나로 모두가 위험해질 수 있기에,..사활을 걸고 밤낮 없이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께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대한민국 국민의 한 명으로써 방역지침을 성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기사보도 이후 많은 분들께서 건강은 괜찮나요,, 힘내세요라는 DM을 보내주셨습니다.

대단히 감사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가슴이 아려왔습니다.

제가 지금 많은 분들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해주시는 의료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에 지쳐계실 의료진 분들께서 다시 한 번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의료진 분들을 포함해 현재 병원에 계신 분들.. 격리 중이신 분들께서 건강하실 수 있도록!! 대한민국이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을 이뤄낼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조현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