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아는 형님' 5주년…7인 7색 캐릭터 활약상 '모아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5주년 영상 공개: TV 및 '아는 형님' 공식 온라인 채널(네이버TV,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는 형님'이 5주년을 맞아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아는 형님'이 5일(오늘) 런칭 5주년을 맞았다. '아는 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표방하는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015년 12월 5일 첫 방송된 이후, 현재까지 총 258회에 달하는 회차를 편성하며 JTBC를 대표하는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7인의 형님 멤버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찾아오는 '전학생' 게스트들이 만들어내는 유쾌한 '케미'가 매주 토요일 밤 큰 웃음을 전한다.

'아는 형님' 측은 5일 TV 및 '아는 형님' 공식 온라인 채널(네이버TV,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5주년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형님들을 꼭 닮은 펜 드로잉 캐릭터와 함께 '귀요미 강호동' '서반장 서장훈' '깍두기 김영철' '애드리브 이수근' 등 형님들의 별칭을 소개하며 이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덕분에 5년 동안 '아는 형님'이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처럼 앞으로도 Forever'라는 문구에서 지난 5년간 멤버들이 펼쳐 온 고군분투와 계속될 활약상을 엿볼 수 있다.

앞서 '아는 형님' 측은 멤버별 활약상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 '형님학교의 전설'을 공개한 바 있다. '형님학교의 전설' 영상에서는 5년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5일(오늘) 방송에서는 배우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이 전학생으로 찾아와 발랄한 예능감을 방출한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