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요즘 아이들이 선택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감염병으로 집 밖의 생활이 힘들어지면서 가장 먼저 변화한 것은 바로 교육이다. 학원 등을 통해 공부를 했던 학생들이 이제는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게 되면서 공부방법 역시 많은 변화를 겪었다. 이처럼 비대면 학습이 주를 이루면서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트학습은 집에서도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부방법이다. 여기에 아이가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흥미유발을 하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스마트학습의 대표주자로 많은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학습생들의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 초등인강 ‘밀크T’는 대부분 학생들의 호기심이나 즐거움을 시작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학부모들은 반신반의하며 무료체험을 시작하고 아이가 흥미롭게 공부를 하며 성적향상을 꾀하는 과정에서 함께 만족감을 느끼곤 한다.

이처럼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흥미위주의 학습이지만 콘텐츠의 퀄리티 역시 우수함을 자랑한다. 특히 교과서 내용을 100% 스마트학습 속에 반영했기 때문에 학원에 가지 않고도 모든 초등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등과학실험이나 초등코딩 과정, 독서 논술, 수학경시대회 등 별도의 활동 역시 밀크티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태블릿 PC의 센서나 애니메이션, AI(인공지능), 게임 등을 적극활용 했다.

실제 학습생들은 “초등학교 교과서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도 있고, 선생님이 영상으로 학습지도를 도와주셔서 공부하기 편해요. 밀크티를 하기 전에는 모르는 부분을 공부할 수 없어서 불편했는데 이제는 확실하게 할 수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요즘 아이들 모두 밀크T’ 콘셉트의 TVCF 광고 오픈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응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밀크T TV 광고를 본 후 홈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피자, 커피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