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코잇, 삼성전자 데스크탑5 10세대 DM500TCA, DM500TCZ 시리즈 공식 런칭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 인증점 코잇에서 삼성 데스크탑 5 DM500TCZ, DM500TCA 시리즈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 SNS에 공유 후 댓글을 통해 공유 URL을 남기면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에 대해서 추첨을 통하여 CU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삼성 데스크탑 5는 10세대 CPU를 적용하여 더 빠른 속도와 외부 확정성, 더 완벽해진 멀티태스킹을 제공해준다. 또한, 이번 데스크탑 5 DM500TCA, DM500TCZ 시리즈는 타워형으로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맞춰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장치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데스크탑이다.
이와 함께 이전 9세대와 다르게 NVMe SSD가 장착되어 있어 M.2 SATA 3 대비 최대 5배/ 쓰기 최대 3배 빠른 데이터 전송과 SATA 인터페이스 대비 최대 6배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는 초고속 데이터 처리도 가능해졌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상품 정보는 삼성 온라인 파트너 코잇 네이버 스토어 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