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편스토랑' 도경완 "하영이 예쁘게 키울테니까…" 김재원에 의미심장 발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살 이준이 애교 폭발
도경완, 김재원에 프러포즈
"딸 하영이 예쁘게 키울게"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텐아시아

'편스토랑' 예고/ 사진=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도경완이 김재원에게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하영이 아빠 대 이준이 아빠로 프러포즈를 보냈다.

4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영자, 이유리, 김재원, 류수영 등 쟁쟁한 실력의 4인 편셰프 중 누가 어떤 최종 메뉴로 우승을 차지하고 출시 영광을 거머쥘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김재원과 이준이는 함께 앞치마를 동여매고 부엌에 섰다. 우리 파프리카를 활용한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 것. 김재원은 이준이가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떠먹는 피자’를 만들었다고 한다. 보조 셰프 이준이는 옆에서 최선을 다해 아빠를 도왔다. 필요한 재료들을 술술 읊는가 하면, 아빠를 위해 고사리 손으로 토마토 껍질을 벗기는 이준이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 과정에서 김재원의 아들다운 8살 이준이의 귀여운 명언이 쏟아져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토마토의 껍질을 묵묵히 벗기던 이준이는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모든 것은 쉽지 않다. 어려워야 실력이 는다. 항상 천천히 해야 한다”고 말한 것. 아빠에 이어 명언제조기에 등극한 아들 이준이를 바라보는 아빠 김재원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준이는 파프리카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각종 애교를 쏟아냈다고. 이준이의 애교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귀여워”를 연발했다. 특히 도경완은 갑자기 김재원에게 “제가 우리 하영이를 예쁘게 키워놓을 테니까”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도경완의 깜짝 발언에 이준이 아빠 김재원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를 높인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